영진전문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7dd80b619ceb3b64c71dce50afab7bac.jpg

 

안녕하십니까? 영진전문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센터는 1982년에 설립되어 교수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교수학습법을 개발해 왔으며, 정보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이러닝 및 교육 콘텐츠 제작을 강화하여 미디어를 통한 첨단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자 2010년에 영진디지털미디어센터와 융합하였으며 현재의 교수학습지원센터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본 센터는 교수학습법 연구개발 및 특강, 강의분석 컨설팅, 인성 교육 등의 다양한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학 IPTV, 인터넷 및 스마트방송 등을 통해 보급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전문대학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21세기 기술경쟁시대를 주도할 전문직업인의 역량으로 올바른 인성과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이 대두됨에 따라 인성 향상 특강, 명사 특강, 인성 인증 프로그램 등의 도입으로 인성 인증 제도를 구축하고, 영진미디어 열린서비스(YMOS)를 통해 지역사회 교육 기부에 앞장서 나감으로써 시대의 흐름과 학습자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한 실질적인 노력들이 ‘2013년도 우수 교수학습센터’로 지정되어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장 나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