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제72회 영진 인성 향상(Y-PD) 온라인 특강 결과

by 교수학습안수정 posted Nov 0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72회 영진인성향상 특강 결과.JPG

> 특강 참가후기

 

컴퓨터정보계열

나를 표현한다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에 이번 특강 주제가 '자기표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많고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를 알리기 위해서는 어떤 방향으로 노력해야 할지를 알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응용기계계열

행복에 대한 생각을 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돈이 없는 것보다 마음속의 추억이 없는 것이 더 안 좋다는 말이 인상 깊었습니다. 후회 없이 재미있는 추억 쌓으며, 학교생활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ICT반도체전자계열

강사님의 강의 듣고 평소의 저 자신은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한 것 같았는데 강의 중에 하신 말씀 중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듣고 나서 저 자신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얻은 게 많은 특강이었습니다. 관리자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안내해 주어서 듣기도 편하였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저번에 못 들은 특강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계속 집중되었기 때문에 이번 강연이 저에게 더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건축인테리어디자인계열

잘 준비된 열정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재미를 잃지 않고 끝까지 흥미 있게 들을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영회계서비스계열

 

이번 영진 인성 향상 온라인 특강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유가 나를 누군가에게 표현한다는 게 뭘까, 어떠한 자기표현법이 있을까 등 전부터 나를 표현하는 법에 서툴렀던 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참여하게 되었는데 교수님의 따뜻한 인상과 강한 전달력으로 잠시나마 저를 깨달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글로벌호텔항공관광계열

경쟁력 있는 자기표현법 강의를 들으면서 미친 존재감, 행복 커뮤니케이션, 경쟁력 있는 자기표현 목차를 보고 특강을 좀 더 흥미 있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특강을 통해 나를 좀 더 사랑하고 지금 이 순간을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콘텐츠디자인과

이번 특강에 강의해 주신 강의를 듣고 가장 와 닿은 말이 행복의 저울이었습니다. 행복의 저울이 행복 쪽으로 1%라도 기울어지면 점차 기울어질 거라고, 제 모토가 조금이라도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이제 딱 맞네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사회복지과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프로그램을 학교에서 문자 발송을 통해서 알게 된 점이 좋은 기회였기에 만족합니다. 다음 기회에 이런 프로그램이 다시 주어진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유아교육과

유명한 연예인이나 예능 프로그램 영상을 이용해 익숙한 이야기들로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더욱 재미있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간호학과

새로 보는 강사님이신데 설명을 지루하지 않게 잘 해 주신 것 같아 즐겁게 잘 들었습니다. 특히 나날이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고 열심히 사는 것 같지만 들여다보면 서투른 것 투성이에 게으름 때문에 원하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날들이 늘어나고 있어 힘들었는데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그러한 부분들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불편한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고, 1%만 행복의 방향으로 넘어와도 행복해지는 길이라고 하셔서 그 부분 잊지 않고 실천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